Thoughts (1) 썸네일형 리스트형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그냥 생각나는 것부터 적어보려고 한다.나는 IT, 특히 Apple 쪽에 관심이 많고, 디자인도 좋아한다. 이 블로그는 리뷰 40%, 잡담 60% 정도로 이루어질 것 같다. 이전 1 다음